▶◀ 소방헬기 추락사고와 말레이시아 항공 사고로 인해 희생된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7. 19. 01:21 ::항공 사고::

▶◀

가장 소중히 여겨져야할 생명이 억울하게 사라졌습니다.


 인간의 생명이 너무나 소중하다는것, 그 무엇보다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자명한 사실입니다. 돈과 권력, 이해관계 때문에 희생되는 사람이 더이상 없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항공 사고는 해당 항공기가 추락한 국가와 해당 항공기 운영자, 해당 항공기 제작사를 포함해서 그 사고로 희생된 국민의 국가 역시 사고 원인을 조사하는데 참여합니다. 그만큼 항공사고라는 것이 끔찍한 참사라는 것이지요. 

 이미 언론에 여러가지 정보가 나와있고 저희가 성급히 이번 사고의 원인은 무엇 이다 라는 추측을 내리는 것은 희생자 분들에 대한 모욕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서 구체적인 기술은 최대한 자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언론사 관계자 여러분들 께서도 정확한 사실만 보도를 해주셨으면 합니다. 매번 항공 사고가 날때마다 보게되는, 삼류 찌라시 소설보다도 못한 어설픈 음모론, 사고나니 갑작기 툭 튀어나오는 듣도 보도 못하는 기관에서 나오는 '자칭' 전문가들의 억측, 모두 희생자들과 유가족들에 대한 모독이며 국민에 대한 농락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광주 소방 헬기 추락사고로 희생된 분들과 말레이시아 항공 추락 사고로 희생된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부디 돈으로 부터, 권력으로부터, 이해관계로부터 독립된 사고 원인 조사가 이루어져 다시는 이런 사고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이상 Sots 팀장 유병호 였습니다.